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리뷰

전동 코털제거기 추천 - 필립스 NT3000 내 돈주고 산 솔직 후기 ! 코털가위와 비교하기 (영상有)

by 권쓰 2019. 2. 11.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


오늘은 깔끔한 남자의 필수품인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여러 오픈마켓에서 가성비 좋은 코털제거기로 유명한데요, 평소에 저는 항상 코털정리를 위해서


코털가위를 사용했는데요, 작은 코털가위로 하려다보니 손가락도 저리고 시간도 오래걸려서


매일 정리하는 코털 ! 편하게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을 오픈마켓에서 16,000원 가량에 구입했습니다.


처음 구입하면 다른 구성품없이 이렇게 패키지로 같이 오는데요, 


뒷면을 보면 코털, 귀털(?! 귀털이 있는 사람도 꽤 있나보군요 !?), 눈썹정리 그리고 방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사진이 있습니다.


사실 코털제거기가 방수가 안되면 쓸모가 없을 것 같아요. 정리를 하다보면 칼날에 코털이 계속 엉키고 위생상 좋지않기 때문이죠 !

at: none;">



자 ! 코털제거기를 개봉하면 심플한 구성품과 사용설명서가 저를 맞이합니다 !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이발보조기 같이 생긴 물체 2EA, 코털제거기 본체, 먼지유입방지 캡, 코털전용 헤드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트리머헤드(이발기와 비슷한 헤드)가 장착되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트리머헤드로 귀털, 눈썹털 등을 정리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


뭐, 사용자 마음대로 쓰는게 또 제맛 아니겠습니까 ?


저는 제가 쓰고싶은대로 사용하겠습니다 후후후...



트리머헤드가 장착되어있는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의 본체입니다.


방수표시와 칼날이있는데 생각보다 칼날부분이 작고 간격이 매우 좁아서 이걸로 면도가 될까?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그리고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에는 또 다른 헤드가 들어있고,


그 헤드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렇게 뒷부분을 돌려서 


본체부분의 ▲ 부분과 교체 할 헤드부분의 ▼부분을 맞추며 돌려주면 이렇게 분리할 수 있는 상태가됩니다.



필립스 자동 코털제거기 NT3000를 분리를 한 사진입니다. 



그리고 건전지를 넣어주기위해, 아래 부분도 마찬가지로


건전지 아답터부분의 △부분과 코털제거기 몸통부분의 ▽부분을 맞추며 돌려주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센스있게 건전지도 필립스건전지로 같이 동봉되어있네요.



분리 후 코털제거 전용 헤드로 교체하였습니다.


보통의 자동 코털제거기라면 이런 헤드모양이 대부분인데요, 어떤 헤드를 사용할지는 


사용자의 마음이겠죠 ? 저는 개인적으로 트리머(길죽한)헤드가 더 마음에 듭니다.


이 코털전용 헤드로 한쪽 코털을 깎고, 다른 한 쪽으로는 트리머헤드로 깎아봤는데,


코털전용헤드는 확실히 금방 잘 깎이고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하지만 기계의 헤드부분의 굵기가 너무 굵어서 깊숙히 깎지를 못합니다. 


트리머헤드로 코털을 깎았을 때는 깊숙한 곳까지 깎을 수 있어서 좋지만


칼날이 콧 속에 꽤 많이 닿아서 코털정리를 다 한 후에 콧속이 얼얼했습니다. 그리고 코털전용 헤드가 아닌탓에


코털이 잘게 면도가되어 마치 이발기로 남자 구레나룻을 정리하면 짧은 머리카락이 튀는 것 처럼 짧은 콧털이 많이 나오네요.


하지만 코털가위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편하고, 뒤처리도 깔끔하며 시간도 절약됩니다.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을 작동시켜 봤는데요, 생각보다 소리가 커요. 방문을 닫고 작동시키면 밖에서 들릴정도는 됩니다.


하지만 진동이 심한 수준이아니라서,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코털을 너무 더러울 것 같아서 그나마 덜 더러운 손가락털을 제거해 보았습니다.


(아래 더러운 사진 주의!!)



이랬던 손가락 털이 !! 



요렇게 짧아졌습니다 !


사실 이 트리머헤드는 칼날이 꽤 안쪽으로 깊게 패여있어서 이렇게 짧게 깎으려면


힘을 꽤 주어 누르면서 면도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간도 꽤 오래걸리고 여러번 면도를 반복해야하기 때문에, 피부에


적지않은 자극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대에 가성비가 정말 좋고 지금까지 두 달정도 사용하고 있지만


잔고장 없이 방수도 잘 되고, 주기적으로 코털정리도 깔끔하고 편하게 되어 만족하고 있는 중 입니다. 


이상으로 필립스 전동 코털제거기 NT3000 리뷰를 마치며 !


남녀노소, 특히 남자분들이라면 꼭 사용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코털 이외에도 다양한 쓰임새가 많습니다 !!


아래에 구매링크를 준비 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음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혼합 색상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