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장깨기

[에버랜드 맛집/용인 처인구 맛집] 맛과 가성비 모두 만족했던 문어요리 전문점 문어로 리뷰

by 권쓰 2023. 7. 31.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에버랜드나 캐리비안베이 많이 방문하실텐데요, 

에버랜드에서 차량으로 10~15분 내에 갈 수 있는 에버랜드맛집 문어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최근에 용인으로 이사하면서 새로운 맛집 도장깨기를 하고 있는중인데

에버랜드맛집 문어로는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은 곳입니다. 

에버랜드맛집 문어로의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지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121번길 5 1,2 층

휴무일: 월요일

031-332-8525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에서는 깔끔한 식기와

손을 닦을 수 있는 물티슈를 같이 제공합니다.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의 메뉴입니다.

아내와 함께 방문하여 문어샤브, 문어파전, 문어튀김, 문어 덮밥까지 모두 나오는

2인 미니샤브세트 (5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 외에 파전, 튀김 등 사이드메뉴도 다양하니 같이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트메뉴 외에도 단품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된다면 문어삼겹구이를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같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세트메뉴 중 문어샤브도 있기때문에 식탁위에 있는 

문어 샤브를 맛있게 드시는 법을 한번 보았습니다.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따로 안 여쭤봐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에서 주문한 세트메뉴 중 첫번째 메뉴인 문어샤브 입니다.

진한 육수와 채소, 새우, 버섯이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할 것 같네요.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는 샤브샤브를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해주십니다.

채소를 잘라주시며 먹는 방법을 한 번 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문어샤브에 들어갈 문어도 한 컷 찍어줍니다.

한눈에 봐도 신선해보여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

앞서 보여드렸던 샤브 맛있게 먹는 방법 중

3분짜리 모래시계를 뒤집어서 샤브를 3분동안 익혀줍니다.

3분을 기다리면서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에서 주문한 세트메뉴 중

문어 파전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문어파전에는 밀가루가 들어가지않고

전분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시네요.

개인적으로는 세트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습니다. 

겉바속촉하고 문어는 정말 부드러웠네요. 단품으로 하나 더 시키고싶었어요.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의 세트메뉴 중 문어튀김이 나왔습니다.

튀김옷이 얇고 문어는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문어튀김을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얇은 튀김을 좋아하는데 제 취향이었네요.

기다렸던 3분이 지나고 문어를 먼저 건져줍니다.

딱 알맞게 잘 익어서 보들보들 맛있어 보이네요.

잘 익은 문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속까지 아주 제대로 익었네요.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먹은지 얼마 안 되었는데, 또 먹고싶은건 왜 일까요.. ^^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의 한 상 차림입니다.

아직 문어볶음이 나오지 않았지만 벌써 테이블이 가득 찼네요.

식사를 즐겁게 하면 마지막 식사 메뉴인 문어볶음(문어 덮밥)이 나옵니다.

적당한 불맛과 매콤한 맛, 고소한 참기름향까지 정말 덮밥에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이렇게 한 스푼 떠서 밥 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함께 제공되는 대접에

콩나물, 김가루, 계란후라이에 문어볶음을 같이 비벼줍니다.

앞서 먹은 음식들 다 맛있었지만 역시 한국인의 K-디저트 답게 마무리로 밥은 빠질 수 없죠.

이렇게 크게 한 숟가락 떠서 "한입만!" 하고 와구와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도 깔끔하게 남기지않고 다 먹었습니다.

정말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의 메뉴들은 이정도면 가성비 넘치고

훌륭한 식사였다고 생각됩니다. 에버랜드나 용인에 들리실 일 있으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계산을하고 나오는 길에 아메리카노 머신과 믹스커피 머신이 같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골라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