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캠퍼 권쓰입니다.
요즘 조용히 여자친구와 캠핑을 다니는 취미가생겨, 새로운 컨텐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캠핑을 다니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캠핑 용품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 필수 품목이라고 생각하는
캠핑 랜턴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크레모아 미니 CL-350 주광색 제품입니다.
주광색은 일반 흰색의 색상으로 전구색 (노란빛)과는 다르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캠핑랜턴 추천을 해드리는 크레모아 제품은 아래에 링크를 준비하였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캠핑랜턴 추천 드리는 크레모아 미니 CL-350 제품의 스펙입니다.
밝기는 100루멘 ~ 350루멘 입니다. 보통의 크고 비싼 캠핑랜턴 제품들은 1000루멘 이상의 제품들도 많은데,
이 정도의 밝기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최소 6시간 ~ 최대 24시간동안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실 사용에 있어서도
무리가 없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크레모아 랜턴을 구매하면 이렇게 이쁜 하드케이스도 같이 제공됩니다.
케이스 겉에는 크레모아가 새겨져있네요.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구성품입니다.
하드케이스, 본체, USB 5핀 케이블, 실리콘 고리, 카라비너가 들어있습니다.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 아래부분엔 삼각대를 연결할 수 있는 소켓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치대가 필요없이 세울 수 있는 자체 거치대가 있어서 여러 각도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곳곳에 연결 가능한 실리콘 고리도 기본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 윗부분에는 usb 5핀 충전단자와 배터리 상태표시등,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캠핑용품답게 IP64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이 있지만 이렇게 충전단자 마개도 있어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역시 랜턴명가 크레모아 다운 센스입니다.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정면샷입니다.
보시다시피 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제 손이 크지도 작지도않은 손 크기인데,
제 손바닥 만큼의 크기입니다. 작지만 어마어마한 밝기의 랜턴이라고하니 기대가됩니다.
처음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을 받고나서 함께 동봉된 마이크로 5핀타입의 USB로 충전을 해줍니다.
배터리 표시등 4칸 중 2칸에 불이 들어와있네요.
총 충전시간은 5시간이라고 하며, 최소 6시간에서 최대 2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도 3,000mAh 의 용량으로 넉넉해서 필요 할 때마다 사용한다고 해도 2~3일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사용법입니다.
옆으로도 세울 수 있고 자체 거치대로 다양한 각도로 거치가 가능합니다.
또 랜턴 고리로 스트링이나 랜턴 스탠드에도 거치가 가능하고 별매 악세사리인 삼각대, 헤드기어에도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작지만 정말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크레모아 랜턴입니다. 처음 구매해보는 랜턴 브랜드이지만
사람들이 왜 크레모아 크레모아하는지 이렇게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치기능도 세심한 디테일이 살아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밝기 1단계 입니다.
사실 멀리서 촬영을 했었어야 하는데 너무 가까이서 촬영을 해서 차이를 느끼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곧 캠핑을 가서 더 비교가 확실할 수 있도록 다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2단계 밝기입니다.
1단계보다 조금 더 밝아진게 보이시나요? ㅎㅎ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마지막 3단계 밝기입니다.
1단계와 2단계의 차이보다 3단계는 확실히 350루멘의 밝기가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다.
사진과 영상만으로는 구분하기가 어려우실지 몰라도 실제로 보신다면
차이가 많이 나는게 느껴집니다. 캠핑을 나가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쓰여질 것 같네요.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랜턴의 짤막한 영상을 촬영해봤습니다.
1단계 ~ 3단계를 순서대로 작동시켜 봤습니다.
휴대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이쁘면서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있는 크레모아 랜턴은 다음에도 다른 모델로
구매 할 의향이 생기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에 구매링크를 준비 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권쓰의 캠핑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쳐하이크] 감성캠핑에는 인디언행어가 필수 ! 네이쳐하이크 인디언행어 리뷰 (3) | 2020.06.28 |
---|---|
[빅앤트] 빅앤트 폴딩박스 48리터 후기 (feat. 우드상판) 캠핑 폴딩박스 추천 (0) | 2020.06.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