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리뷰

[골든구스 슈퍼스타] 남자 골든구스 스니커즈 추천

by 권쓰 2019. 5. 4.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인데요,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했던 후기입니다 !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골든구스 슈퍼스타를 구매했는데요, 평소에 비싸서 구매를 고민했었는데


이번에 골든구스 슈퍼스타를 할인행사를 진행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고급스러운 신발 박스처럼 깔끔한 형태가 아닌 이렇게 빈티지? 하다고 해야하나.. ㅋㅋ


누가봐도 골든구스 신발의 박스구나!! 하는 박스네요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박스 옆면에는 사이즈정보가 있습니다.


H5 : 198의 정보는 잘 모르겠지만


SI : 40 의 SI는 사이즈를 의미하는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260사이즈의 신발을 신는데요,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40 사이즈는 255~260 사이즈라고 합니다.


발볼이 평균보다 조금 더 좁은편이라고 느껴졌으니 사이즈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골든구스 슈퍼스타 박스를 열면 검정색 신발 더스트백을 제공합니다. 여행갈 때 신발을 넣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 같은데, 여러모로 참 유용할 것 같아요. 


더스트백도 마찬가지로 누가봐도 골든구스 신발이 안에 들어있겠구나!! 하는 디자인이네요.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더스트백 상세 사진은 이렇게 생겼구요.


그리 특별한 특징은 없네요 !! 그래도 심플하니 이쁩니다.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박스를 개봉하면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가 있습니다.


평소에 실버가 들어간 흰색 스니;커즈가 신고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쁜 신발을 잘 들여온 것 같아요.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디자인은 참 이쁘다는..!!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정면 입니다.


골든구스 스니커즈의 특징은 빈티지한 디자인인데, 이 신발은 방금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참 때가 많이 탄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초등학교 때 흰색신발을 구매하면


너무 새신발처럼 보이면 친구들이 놀리니까 일부로 밟고 더럽혀서 신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 그런 바보같은 짓은 안해도 되겠네요. 저희동네만 그랬었나요..? ㅋㅋㅋㅋ 구의동은 그랬답니다.



옆모습은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특징인 반짝반짝 별 로고가 있습니다.


저 로고가 골든구스 스니커즈의 특징인데요, 로고 중간부분에도 살짝 홈이 패여있는게


어쩜 이렇게 중간중간 디테일을 잘 살렸을까? 누가 오래동안 신어서 더러워진 스니커즈를 보고 


처음에 영감을 얻어서 골든구스 스니커즈를 디자인했겠구나 했어요. ㅋㅋ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뒷모습입니다.


뒷 모습도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않고 빈티지하게 만들었네요.


사람많은 명동에서 누가 뒷꿈치를 살짝 밟은 것 같은 비쥬얼... ㅋ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본 골든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입니다.


신발끈도 얼룩덜룩 처음에 보고선 "와 진짜 신발끈까지 드럽게 해놨네..ㅋㅋㅋ" 라고 했어요.


제가 구매한 이 모델은 다른 골든구스 슈퍼스타 신발보다 날카롭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다른 신발들이 좀 뭉툭하고 뒷꿈치 쿠션부분이 푹신해 보인다면 제가 구매한 이 모델은


날렵하게 디자인 되어있어서 느낌이 살짝! 아주 살짝! 다릅니다.



골든구스 슈퍼스타의 모델명과 신발 가격인데요,


저는 사진에 나와있는 가격보다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러분들도 득템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