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리뷰

[남자 바람막이 추천]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아이더 바람막이 득템 !

by 권쓰 2019. 4. 14.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저번주에 다녀온 이천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아이더 바람막이를 선물받았습니다. 


4월이지만 아직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쌀쌀해서 바람막이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좋네요!



이천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제가 방문한 4월 첫째주에 아웃도어 브랜드 세일을 많이 하고있었습니다.


행사장에가니 아이더, 노스페이스, 머렐, 블랙야크 등 많은 브랜드들이 있었는데


저는 아이더를 참 좋아하기 때문에 아이더 행사장에 방문했는데,


마침 너무 이쁜 바람막이가 있더라구요. 게다가 쇼핑백도 너무 이뻐요 ㅎㅎ



아이더 바람막이 근접 사진입니다.


왼쪽 가슴과 왼쪽 팔 부분에 로고가 있습니다. 깔끔하게 군더더기 하나 없네요 !


전체적인 두께도 아주 얇아서 4월~5월 날씨에 딱 입기좋은 두께입니다.


안에 반팔 티셔츠 하나 입고, 바람막이 입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이더 바람막이 뒷면 사진입니다. 


딱 깔끔한 뒤태 그 자체죠? ㅋㅋ 보통 바람막이에 달려있는 모자가 작거나, 탈부착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아이더 바람막이는 모자가 탈부착이 되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모자 크기도 적당하구요 !



아이더 바람막이의 정확한 품번은 DMS18113 입니다.


사이즈는 L 사이즈를 구매했고, 정가는 149,000원 이네요. 


이번 이천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할인전에서 거의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할 수 있겠지만, 당장 입을 수 있고 오랜만에 쇼핑이기 때문에


잘 득템한 것 같아요 ㅎㅎ



아이더 바람막이의 겉감은 나일론 100%, 폴리에스터 100%네요.


바람막이 재질로 딱 좋죠? 지금 날씨에 너무 입기좋은 옷입니다 !



아이더 바람막이의 특징은 굉장히 두께가 얇고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부분이 있어서 땀을 흘려도 바람이 잘 통하기 때문에 


배출이 잘 될 것같은 느낌입니다. 손목부분을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기본 고무줄과 부직포가 달려있어서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요로코롬 겨드랑이 부분에도 땀이 날 경우에 대비하여


구멍이 송송 뚫려있습니다. 저는 땀이 참 많이나는 편이라


이 부분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아이더 바람막이 참 예쁘쥬?


여러분들도 이천 프리미엄아울렛에서 행사기간에 저렴하게 득템하시길 ! 


롱패딩에 이어 바람막이도 아이더에서 구매했지만 참 후회없이 잘 샀다는 기분이들어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