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양양 맛집/막국수 맛집] 강원도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 막국수 후기 !

by 권쓰 2019. 12. 30.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최근에 여자친구와 다녀온 강릉여행 중 먹었던 양양 맛집을 소개시켜드려 합니다.


바로 연곡달인 동해막국수라는 곳 입니다! 이곳은 강원도 양양 맛집 중에서도


전국 3대 막국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나머지 두 곳은 어디인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전국 3대 막국수집 중에서 최고의 맛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00 ~ 19:00 까지라고 합니다.


전화번호는 033-671-8697 입니다. 참고하세요!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는 전국 3대 막국수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어떤 방송에서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ㅎㅎ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의 메뉴판입니다.


보통은 물 & 비빔 막국수와 수육 & 명태식해 또는 감자찐만두를 같이 주문하더라구요 !


계절음식에는 사골 꿩만두국도 있는데 먹어보진 못했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비빔막국수 위에 명태식해가 올라가있는걸 먹어보고 싶어서 비빔 막국수 2인분과 감자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수육과 명태식해도 주문해볼까 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질 것 같아서 주문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마침 옆 테이블에서 수육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전날 단체손님이 다음날 수육까지 다 주문을 해버려서 수육을 할 고기가 없어 주문이 불가능하더라구요.


저희도 처음부터 수육을 주문하려고 했다면 꽤 실망했을 것 같아요 ㅎㅎ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의 비빔막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막국수위에 명태식해가 같이 올라가있는데요, 명태식해란 마시는 식혜가 아닌


명태 양념무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양념을 명태포에 버무린건데


식감이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이것만 따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별미라고 생각합니다!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에서 비빔막국수를 주문하면 이렇게 물막국수에 들어가는


육수도 같이 내어주시네요. 저는 조금후에 반 정도 먹고 육수를 넣고 설탕을 넣어서 먹어 보려고 합니다 !!



그리고 이어서 감자찐만두가 나왔습니다. 


총 9알이 나왔는데요, 만두피가 엄청 얇고 속은 촉촉해서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촤악 하고 터집니다. ㅎㅎ 만두피가 조금만 더 쫄깃쫄깃하다면 완벽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에서 주문한 단체샷입니다. ㅎㅎ 지금 봐도


사진을 꽤 잘 찍은 것 같아요.. 왜냐면 너무 먹고싶기 때문이죠...ㅋㅋㅋㅋ


얼마나 맛있는지 정말.. 서울에선 절대 못먹어볼 맛이었어요 ㅠㅠ



막국수를 적당히 비벼서 요렇게


명태식해와 같이 먹으면..!! 윽. ㅋㅋ 감히 말씀드리는데 제 인생 최고의 막국수였습니다.


맛집 다니면서 비판도 많이하고 아직 체험단이나 협찬이 들어온적이 없어서 사비로 항상 먹는데.. 


최고의 막국수라고 생각합니다. 어디 나무랄곳이 없어요. 처음 식당에 올 때부터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들어와서는 위생상태, 가격, 메뉴, 맛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는 사랑입니다!!



다 먹을 때 즈음에.. 육수를 붓고 설탕을 한 스푼 넣고 비벼서..


감자찐만두를 막국수에 푹 찍어먹었을 때.. 이건 천국인건가 했어요.


수육도 같이 먹었으면 참 맛있었겠죠..? ㅋㅋㅋ 명태식해도 맛있고 면발도 맛있고 육수도 맛있고 만두도 맛있었습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제 돈 주고 먹는 양양 맛집 연곡달인 동해막국수 후기였습니다. 강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