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가득

[포항 글램핑 / 포항 오션뷰 숙소 추천] 호미곶 근처 뷰맛집 글램핑앤카라반 내돈내산 후기

by 권쓰 2023. 12. 16.
728x90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오랜만에 대구에 볼일이 생겨서 방문하고 바다도 보고싶고, 캠핑도하며 힐링이 하고싶어서 

대구에서 가까운 포항으로 정하고 글램핑장을 찾아보던 중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을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은 호미곶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글램핑 텐트와 카라반이 같이 있어서 취향에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에는 관리사무실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히 체크인을 안내해주시네요. 아쉽지만 매점은 운영하고있지 않으니 

입실하기 전 필요한 물품들은 미리 구매하셔야 합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의 카라반 숙소입니다. 

미국의 카라반 느낌이 나는 카라반이었습니다. 앞에 그네가 있어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의 글램핑 텐트입니다. 

이글루 같은 모양으로 멀리서봤을 때 참 멋지네요.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의 텐트 내부 입니다. 

내부 상태가 청결에 많이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공간도 넓어서 내부에서 불편한점이 없었어요.

의자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역시 동해바다라서 파도가 많이 치고 물이 맑아서 뷰가 끝내주네요.

근처에서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하네요.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에서는 침구류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바닷가 근처인데도 불구하고 꿉꿉한 느낌없이 뽀송뽀송한 침구류에 좋은 냄새도 났어요.

또 내부에는 큰 TV와 냉난방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숙소 내 와이파이나 숯불 등 숙소 내 안내사항은 책상위에 있는

안내문을 보면 나와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의 배려로 내부에 슬리퍼가 비치되어있네요.

침구류도 깨끗했는데 수건도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위생용품도 같이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가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샤워하기에 충분한 공간이었고 수압도 쎄서 괜찮았습니다.

환풍도 잘 되어서 냄새도 안났습니다.

캠핑에 또 바베큐가 빠지면 서운하죠. 바다를 눈 앞에두고 먹는 고기맛은 정말 꿀맛이네요.

냉장고도 큼직하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각종 집기류 등 필요한 모든것이 다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를하고 글램핑장을 한바퀴 산책했는데요, 규모는 많이 크지는 않지만

조명을 이쁘게 설치해두셔서 야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지금은 운영을 하지는 않지만 계절에따라 온수풀과 일반풀을 운영하신다고하니

나중에 수영장이 운영될 때 다시 방문해서 카라반을 이용해보고 싶었습니다.

포항 여행을하며 구룡포, 호미곶 방문 예정이 있으시다면 포항 글램핑앤 카라반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