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맛집/부평 맛집] 다양한 카레를 맛볼 수 있는 카레 전문점 소코아 후기

by 권쓰 2022. 10. 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는 권쓰입니다.

최근에 부평에 새로 오픈한 부평 맛집 소코아에 다녀왔습니다.

부평 맛집 소코아는 카레 전문점으로 일식 스타일 카레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부 모습은 이런 느낌으로 따뜻한 우드톤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해드릴 테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0 1층

전화번호: 032-506-5379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소코아 부평문화의거리점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0 1층 (부평동 201-140)

place.map.kakao.com

부평 맛집 소코아의 메뉴판 뒷부분에는 따뜻한 문구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상 깊은 부분은 음식이 부족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라는 부분이네요 ㅎㅎ

부평 맛집 소코아의 메뉴입니다. 이곳의 추천메뉴는 소코아 카레로

시그니처 3가지맛의 카레가 모두 조금씩 나오는 메뉴로 보입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둘이서 방문했고 에비 카레(10,000원)와 마제카레우동(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부평 맛집 소코아에서 주문을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입니다.

카레에는 역시 김치가 빠질 수 없죠

부평 맛집 소코아는 이렇게 유리로 된 이쁜 앞접시를 제공합니다.

아주 깨끗하고 이쁜 앞접시를 식당에서 보는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

마제카레우동과 곁들일 식초입니다. 보통 마제멘을 먹을 때 다시마 식초를 많이 곁들이는데,

직원분께서는 식초를 두바퀴정도 둘러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다시마 식초가 아닐까 싶네요.

부평 맛집 소코아의 마제카레우동 입니다.

보통 마제멘에는 다진 고기가 올라가는데, 다진 고기에 카레를 버무린 것 같은 소스입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부평 맛집 소코아의 에비우동입니다.

마늘 후레이크와 칵테일 새우, 그리고 부드러운 카레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반숙 계란 프라이도 올라와있어서 노르자를 터트려서 카레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에비카레는 순한 맛이라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했는데, 앞으로 다시 열심히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