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5

[포항 글램핑 / 포항 오션뷰 숙소 추천] 호미곶 근처 뷰맛집 글램핑앤카라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오랜만에 대구에 볼일이 생겨서 방문하고 바다도 보고싶고, 캠핑도하며 힐링이 하고싶어서 대구에서 가까운 포항으로 정하고 글램핑장을 찾아보던 중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을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은 호미곶 근처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곳은 글램핑 텐트와 카라반이 같이 있어서 취향에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층에는 관리사무실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히 체크인을 안내해주시네요. 아쉽지만 매점은 운영하고있지 않으니 입실하기 전 필요한 물품들은 미리 구매하셔야 합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의 카라반 숙소입니다. 미국의 카라반 느낌이 나는 카라반이었습니다. 앞에 그네가 있어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항 글램핑앤카라반.. 2023. 12. 16.
요즘 핫한 용용선생에서 마라전골과 유림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요즘 용용선생 엄청 핫하죠?! 제 생각엔 마라가 요즘 유행이기도 하고, 용용선생의 시그니처 메뉴인 화산마라전골의 맛과 비주얼 때문인 것 같은데요! 지인의 추천으로 용용선생 용인역북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지도를 보고 용용선생을 찾아갔지만 얼마 가지 않아서 눈에 확 띄는 간판 덕분에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타운에 있을법한 중국어 가득한 간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용용선생의 메뉴입니다. 식사 메뉴보다는 술안주에 가까운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용용선생의 시그니처 메뉴는 화산마라전골과 고추바삭 유림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메뉴로 지옥마라전골이 출시된 것 같았습니다. 첫 방문이라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2023. 8. 14.
[용인 맛집/에버랜드 근처 맛집] 사골육수 짬뽕이 유명한 용인 중국집 맛집 공리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에버랜드 근처 맛집 공리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짬뽕이 가장 유명하고, 여름 메뉴로 중국냉면이 인기인 곳입니다. 저희 부부는 평일 오전 11시30분 경 방문했는데, 넓은 매장에서 두 테이블정도 남아있었습니다. 12시가 넘어가니 바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방문하실 때 웨이팅을 원치않으시면 최소 11시 30분 전에는 도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건물 내 야외주차장이 있으니 어렵지않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근처 맛집 공리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해드릴테니 방문하실 분들은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에버랜드 근처 맛집 공리의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인 한우뼈 육수로 끓인 짬뽕이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짬뽕을 먹어보니 이곳은 짬뽕.. 2023. 8. 8.
[용인 맛집/용인 중앙시장 맛집] 용인 중앙시장 근처 부대찌개 맛집 대성부대고기 후기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오늘은 용인 중앙시장에 들렀다가 근처 부대찌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본 용인 중앙시장 맛집 대성부대고기입니다. 이곳은 워낙 유명해서 오픈런을 해야 할 정도라고 합니다. 10시 30분에 오픈이라고 하여 맞춰서 가고 싶었지만 날이 너무 더워서 11시 30분에 방문하였습니다. 앞에 두 팀이 있었는데, 매장 테이블수도 많고 회전율도 빨라서 10분 정도 대기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용인 중앙시장 맛집 대성부대고기의 메뉴입니다. 단일 메뉴라서 인원수대로 바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1인분에 1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은데 라면사리 비용을 따로 받네요. 회사 근처에 부대찌개집들의 라면사리, 공깃밥 무한리필에 적응이 되어버렸나 봅니다. 국내산 쌀, 김치, 고춧가루를 사용한다고 합.. 2023. 8. 5.
[에버랜드 맛집/용인 처인구 맛집] 맛과 가성비 모두 만족했던 문어요리 전문점 문어로 리뷰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에버랜드나 캐리비안베이 많이 방문하실텐데요, 에버랜드에서 차량으로 10~15분 내에 갈 수 있는 에버랜드맛집 문어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최근에 용인으로 이사하면서 새로운 맛집 도장깨기를 하고 있는중인데 에버랜드맛집 문어로는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은 곳입니다. 에버랜드맛집 문어로의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지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121번길 5 1,2 층 휴무일: 월요일 031-332-8525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에서는 깔끔한 식기와 손을 닦을 수 있는 물티슈를 같이 제공합니다. 에버랜드 맛집 문어로의 메뉴입니다. 아내와 함께 방문하여 문어샤브, 문어파전, 문어튀.. 2023. 7. 31.
[아이패드 호환 펜슬 추천] 뷰씨 아이패드 무선충전 2세대 터치펜 후기 안녕하세요 권쓰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 호환되는 펜슬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애플펜슬을 구매하면 좋겠지만 쿠팡 애플펜슬 2세대 기준 18만원이라는 가격에 부담스러워 다른 펜을 찾고있다가 정말 괜찮은 펜을 발견하게되어 추천 드립니다. 이런 호환 펜슬들은 흔히 "짭플펜슬"이라고도 불리죠. 근데 보통 짭플펜슬로 불리는 제품들은 알리 같은곳에서 많이 판매되는 중국산 저렴한 모델들인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아이패드 호환 펜슬 추천 "뷰씨 아이패드 무선충전 2세대 스타일러스 터치펜 화이트" 입니다. 먼저 구성품은 펜슬 본체, 사용 설명서, 여분 펜촉 1개 입니다. 먼저 설명서를 보시면, 호환 가능 모델과 전원 스위치 설명이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뷰씨라는 브랜드를 좋아해서 PD충전기, 아이패드 케이스 등 .. 2023. 7. 16.